포인트충전(신용카드결제)

로그인 하신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포인트충전
충전하실 금액*
결제수단*
카드사별로 결제에 제한조건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카드사 정책에 따라서 일반결제(카드번호+비밀번호)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NHN KCP 플러그인 이용 중 결제창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http://www.kcp.co.kr/technique.plugIn.do
신용카드 결제문의는 KCP 고객지원팀 1544-8667(1) 으로 연락 주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신용카드 결제오류는 KCP 기술지원팀 1544-8661 으로 문의해 주십시요.
KCP 원격지원서비스 바로가기 : https://113366.com/kcphelp
결제 후 사용 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취소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결제 유의 사항

  • -모든 결제 시 VAT(부가세)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  • -모든 유료 서비스는 포인트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(예외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수집은 수집종료 이후 세금계산서 발행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)
  • -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없습니다.
  • -결제 후 사용 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  • -취소 및 변경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(결제 1주일이내에 포인트 사용내역이 없는 경우에 한합니다.)
  • -무통장 입금 확인되면 세금계산서(현금영수증)는 다음날 3시까지 발급됩니다.

환금성업종 카드사 제한 정보('-'표시는 제한 없음 또는 해당 없음)

  • -환금성이란, 충전 / 상품권 / 웹하드 등의 현금거래와 관련된 고위험 업종을 말합니다.
  • -해당 업종의 사이트를 운영하시는 경우 카드사별로 결제에 제한조건이 있으니,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(※ 아래 결제제한조건은 2022.06.22 시점 기준으로 등록된 정보이며, 변동이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)

법인카드 결제 안내

  • -법인카드는 크게 법인명의의 법인카드(무기명)와 개인명의의 법인카드(기명)카드가 있습니다.
  • -신용카드를 인터넷 결제가 가능하도록 isp(비씨, 국민등), 안심클릭(삼성, 신한등)등을 등록하는데
    기명카드의 경우 개인명의이기 때문에 개인 공인인증서라든지 등의 인증 절차를 거쳐 결제가 가능합니다.
  • -하지만 무기명 카드의 경우 법인명의라서 isp, 안심클릭등을 등록하기 위하여 범용 공인인증서로 등록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.
  • -추가적으로 보통의 법인카드의 경우 신용카드 비밀번호가 설정되어있지않기 때문에 카드소지자가 카드사로 문의하시어 비밀번호를 설정해야 합니다.
  • -법인카드 결제가 되지 않는다면 해당 카드가 인터넷 결제가 가능한 카드인지, 결제를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카드 소지자가 카드사로 연락하시어 문의하셔야 합니다.